한국필립모리스, 5년 연속 ‘우수 고용주’ 인증 획득… 글로벌 3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글로벌 인사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로부터 5년 연속 '우수 고용주'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우수고용협회는(Top Employers Institute) 우수한 인사 제도와 근무 환경 등을 갖춘 기업을 검증하는 글로벌 기관이다.
인사·기업문화 관련 19개의 대항목과 350여개의 세부 평가 항목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고용주'를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수고용협회는(Top Employers Institute) 우수한 인사 제도와 근무 환경 등을 갖춘 기업을 검증하는 글로벌 기관이다. 인사·기업문화 관련 19개의 대항목과 350여개의 세부 평가 항목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고용주’를 선정한다.
올해 한국필립모리스는 여러 평가 항목 중에서도 고용주 브랜딩, 인재 영입 및 온보딩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조직의 전략, 업무 환경, 기업 윤리와 도덕성 항목에서는 만점을 획득했다.
윤희경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한국필립모리스는 서울 본사는 물론 전국의 영업 사무소, 경남 양산에 위치한 공장을 통해 인재 채용 및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직원들이 명확한 비전과 자긍심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일하기 좋은 업무 환경 마련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모리스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 지역, 글로벌 본사까지 우수 고용주 인증을 획득하며 3관왕에 올랐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리 비우니 5만 원짜리 요리해 먹는 알바생”…CCTV 본 사장은 ‘황당’ [e글e글]
- 김경율 “내가 한동훈에 ‘마포을 비었다’ 잘못된 정보 줘…김성동에 죄송”
- 밤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피해자 극심한 공포”
- 신발 벗어 직원 ‘풀스윙’한 축협 조합장 “기억 안나”했지만 구속
-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북한 군사력 순위는?
- 미래대연합 대변인 과거 ‘뺑소니’ 보도에…“인지하지 못한 접촉”
- “머릿속 하얘졌지만, 붙잡겠단 생각만” 투신하던 여성 구한 새내기 경찰관[따만사]
- 갑자기 열린 車문에 넘어진 자전거 운전자, 버스에 깔려 숨져
- 전혜진, 남편 故 이선균 떠나보낸 후 근황…“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
- 조민 “나가도 진술거부” 사유서 내고 증인 불출석…法, 과태료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