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락앤락, ‘슈트 스텐 프라이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슈트 스텐 프라이팬'(사진)을 새로 내놓는다.
이 프라이팬은 위생적인 'STS304' 소재에 눌어붙지 않는 ILAG 사의 고급 코팅제가 적용됐다.
20·24·28cm 크기의 프라이팬 3종, 24·28cm의 웍 2종으로 구성돼 볶음, 찜요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한다고 소개했다.
2월 초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슈트 스텐 프라이팬’(사진)을 새로 내놓는다.
이 프라이팬은 위생적인 ‘STS304’ 소재에 눌어붙지 않는 ILAG 사의 고급 코팅제가 적용됐다.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을 모두 갖춘 게 특징. 또 오목공법, 오일락킹 공법, 바닥3중 공법을 적용한 ‘오일밸런스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락앤락 측은 밝혔다.
내측과 외측 바닥면을 오목하게 한 오목공법으로 요리 시 팬이 인덕션 상판에서 들뜨지 않는다. 오일락킹 공법으로 기름이 균일하게 분포돼 맛있는 요리를 완성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닥3중 공법으로 알루미늄을 스테인리스스틸로 감싸 열전도와 열보존율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인덕션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20·24·28cm 크기의 프라이팬 3종, 24·28cm의 웍 2종으로 구성돼 볶음, 찜요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한다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먼저 공개됐다. 2월 초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신병교육 수료식서 최우수 훈련병 표창
- “직접 개입할수도” 파키스탄과 충돌은 이란이 美에 던진 메시지? [커지는 중동분쟁]
- “영탁이 150억원 요구” 모함한 막걸리 업체 대표…‘징역형’ 집유
- K-콘텐츠 뜨니 서울 명소 촬영지로 각광…작년 청계천 등서 180편 촬영
- "겁나게 빨리 가" 등산화로 ‘퍽퍽’...택시기사 뇌진탕으로 한달째 치료
- 불 뿜는 두루미?,..절묘한 일출 사진 어떻게 찍었을까
- 바람피운 남편 살해, 내연녀도 죽이려든 50대…징역 10년
- 정준하, 식당 폐업 오보에…"이젠 좀 화가 난다"
- “혼잣말 했다고 감옥 가라니” 주호민 ‘몰래 녹음’에 교사들 발끈
- 배우 이세은 이란서 국민배우 됐다…2010년 드라마 ‘근초고왕’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