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개그콘서트' 출연 결심한 이유…"선배들이 도와줘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개그콘서트'에 뜬다.
박명수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한다.
박명수는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개그콘서트' 출연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명수는 "'개그콘서트'가 없어지면 코미디는 전멸이다. 어떻게든 선배들이 매주 나가서 살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정준하를 추천했다. 정준하가 안 나가면 욕을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퉁의 인간극장'·'소통왕 말자 할매' 등장
개그맨 박명수가 '개그콘서트'에 뜬다. 그는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통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박명수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한다. 그는 '니퉁의 인간극장' '소통왕 말자 할매'를 통해 30년 차 개그맨의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니퉁의 인간극장' 코너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관객들이 즉석에서 제안한 단어로 자타공인 'N행시'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소통왕 말자 할매'에서는 박명수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로 등장해 관객들의 고민 해결에 나섰다. 그런데 또 다른 소통 전문가가 박명수의 시간을 방해했다. 박명수를 자극한 또 다른 소통 전문가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박명수는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개그콘서트' 출연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이번주에 '개그콘서트' 특별출연을 한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개그맨 후배들과 한 몸이 돼서 '개그콘서트'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감독님도 좋아해 주시고 후배들도 힘을 내서 또 나갈 생각이다"고 했다.
그간 코미디언들이 설 무대가 크게 줄어들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내비쳐왔다. 박명수는 "'개그콘서트'가 없어지면 코미디는 전멸이다. 어떻게든 선배들이 매주 나가서 살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정준하를 추천했다. 정준하가 안 나가면 욕을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개그콘서트'의 다양한 코너
'개그콘서트'의 새로운 코너 '호위무사' 또한 애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홍현호 이창윤 강주원 송영길 정승환 김병욱 김성원이 출연하는 새 코너 '호위무사'는 자신을 지켜줄 호위무사가 필요한 왕 홍현호와 그의 속을 뒤집어놓는 개성 강한 호위무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울러 e스포츠계의 레전드 캐스터 전용준과 월드클래스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패러디한 전용기와 페이크가 '봉숭아학당'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신선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 '미운 우리 아빠' '심곡 파출소' '금쪽유치원' '데프콘 어때요?'가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누를 준비를 마쳤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25분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강요받아 상처 받았다"던 장윤주, 어떻게 극복했나?
- 하반신 마비된 전 축구선수 유연수 "가해자 사과 無…구자철이 도와줘"
- 현아·용준형, 기습 열애 고백?…"예쁘게 봐주세요"
- 박찬욱·윤여정·정우성도 동참…故 이선균 수사 진상 규명 촉구
- 손 잡고 걷는 사진 깜짝 공개...현아·용준형 교제
- 소속사가 밝힌 전혜진 근황…활동 복귀 기대감
- 박수홍, 친형 부부 민사소송 청구액 확대…116억서 198억으로
- 홍이삭, 실수에도 '싱어게인3' 최종 우승 "매 라운드 감사했다"
- '미스트롯3' 빈예서 효과? 시청률 17% 돌파
- '세상에 이런 일이' 폐지론에 SBS가 밝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