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논스톱 하숙’ 런칭…제아·송해나·정혁 호스트로 출연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를 모티브로 한 웹 예능 ‘논스톱 하숙’이 런칭된다.
웹예능 ‘논스톱 하숙’(제작 SGC 엔터테인먼트)은 오는 25일(목) 저녁 6시 30분에 SGC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메인 MC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모델 송해나, 모델 정혁이 고정 출연한다. ‘논스톱 하숙’은 시트콤과 토크쇼를 결합한 신개념 장르의 웹예능이다. 대학생들이 모여 사는 하숙집 컨셉으로, 누구나 궁금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주제로 다룬다.
제아는 ‘논스톱 하숙’의 맏이로서 첫 화부터 높은 텐션의 리액션을 보여준다. 송해나는 ‘나는 솔로’ MC답게 깔끔한 진행 능력과 공감 요정의 면모를 선보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입담을 뽐내는 정혁은 현실 남동생 같은 매력을 보여준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모여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또한, ‘논스톱 하숙’은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하여 어디에서도 얘기하지 않은 주제로 소통하게 된다. 첫 게스트로는 작사가 김이나가 18학번 작사과 학생 컨셉으로 출연한다. 김이나는 고등학교 시절 가출 경험과 절친 제아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하는 등 타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이어지는 회차에서는 가수 강남, 100만 유튜버 모델 박제니 등이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제아·송해나·정혁이 고정 출연하는 신규 웹예능 ‘논스톱 하숙’은 오는 25일 저녁 6시 30분에 유튜브 SGC 스튜디오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