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의리 넘치는 간식차 플렉스 “주영이 예뻐해 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후배 차주영을 위해 통큰 플렉스를 보여줬다.
차주영은 1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혜교 언니이! 너무나 서프라이즈 나 기절송혜교 최고! 송혜교 쨔응! 넘 고마워요 '원경' 응원 넘 감사해. 언니 덕분에 모두 기 팍팍 얻어 촬영합니다. 알러뷰 최고 미녀 송혜교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차주영은 현재 tvN 드라마 '원경'을 촬영 중이며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후배 차주영을 위해 통큰 플렉스를 보여줬다.
차주영은 1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혜교 언니이! 너무나 서프라이즈 나 기절…송혜교 최고! 송혜교 쨔응! 넘 고마워요 '원경' 응원 넘 감사해. 언니 덕분에 모두 기 팍팍 얻어 촬영합니다. 알러뷰 최고 미녀 송혜교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원경' 촬영장에 도착한 간식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차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음료에 붕어빵과 어묵까지 통크게 차려진 간식차에 차주영은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며 감격의 마음을 드러낸다. '주영이 많이 예뻐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유독 눈길을 끈다. 후배를 챙기는 송혜교의 의리가 감탄을 유발한다.
한편 송혜교와 차주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차주영은 현재 tvN 드라마 '원경'을 촬영 중이며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