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의 통 큰 플렉스…황보라 결혼식 전액 비용 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지민이 "하긴. 시아버님인 김용건 선생님 지인에, 하정우 씨 지인에"라며 고개를 끄덕이자, 황보라는 "그런데 저는 결혼식 비용을 내주신 분이 있다. 시아주버님이 통크게 내주셨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황보라는 "(시아주버님이 남편에게) 전날 그러셨대요. '형이 뭘 해주면 좋겠냐'고. 그런데 남편이 계속 '없다'고 말을 안 했더니 '형이 결혼식 비용 내주겠다'고 하셨다더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보라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제 결혼식도 1,000명 넘게 모였다”라면서 시아주버님인 하정우가 결혼식 비용을 부담했다는 이야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수민 가족과 ‘예비 사위’ 원혁이 웨딩홀 투어를 떠난다. 이수민의 엄마 김외선 씨는 “아빠 하객들이 많으니까 웨딩홀이 아빠 맘에도 들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김국진은 “이용식 선배님은 후배든 선배든 다들 좋아하시는 분이라, 웬만한 웨딩홀에서는 그 지인들을 다 수용 못할 것 같은데”라며 벌써부터 결혼식 걱정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날 구경한 웨딩홀 역시 메인 홀 수용 인원이 740명에 달하는 거대한 장소였다.
이에 황보라는 “제 결혼식에 1,000명이 넘게 와서 웨딩홀 1, 2층을 다 대관했다”고 돌아봤다. 김지민이 “하긴. 시아버님인 김용건 선생님 지인에, 하정우 씨 지인에”라며 고개를 끄덕이자, 황보라는 “그런데 저는 결혼식 비용을 내주신 분이 있다. 시아주버님이 통크게 내주셨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황보라는 “(시아주버님이 남편에게) 전날 그러셨대요. ‘형이 뭘 해주면 좋겠냐’고. 그런데 남편이 계속 ‘없다’고 말을 안 했더니 ‘형이 결혼식 비용 내주겠다’고 하셨다더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하정우의 통큰 플렉스에 김국진 최성국 김지민은 놀라워했다.
황보라의 결혼식 못지 않게 많은 하객들로 붐빌 예정인 이수민 원혁 커플의 결혼식 장소와 그곳에서 벌어진 또다른 사건들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27회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강요받아 상처 받았다"던 장윤주, 어떻게 극복했나?
- 하반신 마비된 전 축구선수 유연수 "가해자 사과 無…구자철이 도와줘"
- 현아·용준형, 기습 열애 고백?…"예쁘게 봐주세요"
- 박찬욱·윤여정·정우성도 동참…故 이선균 수사 진상 규명 촉구
- 손 잡고 걷는 사진 깜짝 공개...현아·용준형 교제
- 소속사가 밝힌 전혜진 근황…활동 복귀 기대감
- 박수홍, 친형 부부 민사소송 청구액 확대…116억서 198억으로
- 홍이삭, 실수에도 '싱어게인3' 최종 우승 "매 라운드 감사했다"
- '미스트롯3' 빈예서 효과? 시청률 17% 돌파
- '세상에 이런 일이' 폐지론에 SBS가 밝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