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선공개곡 ‘그대의 세계’ MV 티저 공개...현빈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범수가 정규 9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으로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5일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공개될 정규 9집의 선공개곡으로,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며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한편 김범수의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5일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김범수의 애절한 보컬을 배경으로 배우 현빈이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은 현빈이 걷는 동시에 가구를 덮고 있는 흰 천이 점차 사라지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김범수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스토리를 선보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범수가 현빈의 결혼식에 축가를 불러준 것을 인연으로 현빈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혼쾌히 결정했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또 김범수 리메이이크 앨범 ‘어게인(again)’의 타이틀곡 ‘메모리(memory)’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 인연으로 또 한 번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공개될 정규 9집의 선공개곡으로,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며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작사한 히트 작사가 김지향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범수의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0대 유명 래퍼, 경찰에 “마약 자수하겠다” 횡설수설 - 스타투데이
- 임채무, 두리랜드 빚 150억 진실 밝힌다 (‘백반기행’) - 스타투데이
- [포토]조진웅, 데드맨 파이팅 - 스타투데이
- [포토]조진웅, 아이엠 데드맨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매력적인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믿고 보는 배우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우아함의 극치 - 스타투데이
- [포토]조진웅, 데드맨 엄지척 - 스타투데이
- “취재만 5년”...듣도 보도 못한 다크호스, 조진웅X김희애 ‘데드맨’[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순백의 아름다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