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공개 하루 만에 통합 랭킹 1위

이유민 기자 2024. 1. 19.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공개 하루 만에 랭킹 1위에 올랐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주)메리크리스마스는 19일 ‘킬러들의 쇼핑몰(연출: 이권, 노규엽/ 각본: 지호진, 이권)’이 지난 17일(수) 1~2화를 공개한 직후 키노라이츠 ‘콘텐츠 통합 랭킹’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앞서 ‘킬러들의 쇼핑몰’은 국내 매체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사회 이후 “오프닝부터 강렬하다”, “시작부터 눈을 뜨게 하고 귀를 열게 하는 긴장감”, “흡인력 있는 이야기의 힘”, “영화 ‘아저씨’에 이은 삼촌 이동욱” 등의 찬사를 받으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1/18 기준)



믿고 보는 배우 이동욱과 변신의 귀재 김혜준이 선사하는 특별한 삼촌-조카 케미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인 연기 앙상블, 그리고 이들이 펼치는 눈을 뗄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액션들이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이처럼 ‘킬러들의 쇼핑몰’은 첫 공개부터 뜨거운 흥행력과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한바, 다음 주 공개되는 3~4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이다. 지난 17일(수) 1~2화를 공개한 데 이어 매주 수요일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