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라미란, '미우새' 출격..열혈 홍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수사 영화 '시민덕희'(박영주 감독, 씨제스스튜디오·페이지원필름 제작) 주역 라미란이 오는 21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통쾌한 홍보를 이어간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 통쾌함에 공감까지 선사할 것을 예고한 '시민덕희'의 주역 라미란이 21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수사 영화 '시민덕희'(박영주 감독, 씨제스스튜디오·페이지원필름 제작) 주역 라미란이 오는 21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통쾌한 홍보를 이어간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 통쾌함에 공감까지 선사할 것을 예고한 '시민덕희'의 주역 라미란이 21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시민덕희' 속 전화 한 통에 전 재산을 잃었지만 재민(공명)의 SOS 제보 전화를 받고 통쾌한 '내돈내찾' 추적극을 선보인 덕희처럼, 라미란은 모벤져스와 통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즐거운 만남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시민덕희'는 입소문 시사를 진행, 보이스피싱 발신자가 피해자에게 제보를 하는 신선한 출발, 대세 배우들의 힙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평들도 이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에게 사기 친 조직원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등이 출연했고 신예 박영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전혜진 하세요”..故이선균 사망 22일만 소속사 전한 아내 근황
- “내사랑 입원해 있네요”. 태진아 아내와 같은 환자복 입어
- 임채무, 놀이동산 34년 운영..빚 150억 진실 고백 ('백반기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