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부터 르라보까지, 이제 인천공항 면세 쇼핑은 여기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퍼홀릭들에게 꿀 같은 소식.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탑승동에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매장을 새로 단장해 오픈했다.
새단장한 신라면세점 탑승동 매장은 화장품 복합매장으로 총 61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신라면세점은 탑승동 매장 오픈 프로모션으로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퍼홀릭들에게 꿀 같은 소식.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탑승동에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매장을 새로 단장해 오픈했다.
새단장한 신라면세점 탑승동 매장은 화장품 복합매장으로 총 61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샤넬 코스메틱을 비롯해 디올 코스메틱, 에스티 로더, SK-II, 랑콤, 설화수 등 주요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으로 재탄생한 격. 특히 샤넬 코스메틱 매장의 경우, 약 9년여 만에 탑승동에 다시 자리하며 활기를 더한다. 이뿐만 아니다. 조말론, 라메르, 톰포드, 지방시 등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도 입점했고,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등 니치 퍼퓸 브랜드들도 탑승동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
코로나 이후, 탑승동 매장은 점차적으로 회복세에 들어섰다. 항공편도 추가 배치돼 글로벌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장으로 변모 중이다. 프로모션 소식도 놓치기 아깝다. 신라면세점은 탑승동 매장 오픈 프로모션으로 일부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화장품 2개 구매시 15%, 3개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 멤버십 고객은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3대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과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글 김다미 기자 정리 곽서희 기자
신라면세점,공항면세점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문을 이집트로 떠나게 된 이유 - 트래비 매거진
- 라 돌체 비타가 실현되는 곳, 피렌체의 작은 마을 폰테루톨리 - 트래비 매거진
- 광주 여행에 필요한 플레이스 5곳 엄선 - 트래비 매거진
- [영상] 일본 사가현의 맛 총집합 ‘사가하츠’ - 트래비 매거진
- 쿠알라룸푸르 동네 산책 ‘초우 킷’편 - 트래비 매거진
- 바다와 커피, 막국수면 충분한 ‘고성’ 여행 - 트래비 매거진
- 알프스와 돌로미티가 키운 와인을 찾아서 - 트래비 매거진
- '여행하려면 세금 내' 관광세 늘리는 유럽 인기 도시 - 트래비 매거진
- 추성훈, 진구도 다녀왔다는 가을 캐나다 미리 준비할수록 이득 - 트래비 매거진
- 여름 한철 딱지 떼고 사계절 여행지 주목받는 몽골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