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론칭 10주년… 행사서 덴마크 여행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19일에 개최한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론칭 10주년 기념행사에서 1000만 원 상당의 덴마크 여행 상품권 증정식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1등 '덴마크상'은 1000만 원 상당의 덴마크 여행권으로 브랜드의 뿌리가 되는 덴마크의 청정 환경과 덴마크인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덴마크에서 직수입하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히스토리를 보다 깊이 공감할 수 있게 계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오리진 '덴마크'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19일에 개최한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론칭 10주년 기념행사에서 1000만 원 상당의 덴마크 여행 상품권 증정식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당첨자는 코펜하겐 쇼핑의 중심 스트뢰에(Strøget) 거리에서 유산균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덴프스 스토어와 평화로운 항구 도시 훈더스터드(Hundested)에 자리한 덴프스 생산 공장을 방문할 기회가 주어진다.
세계 특허를 받은 LGG유산균주와 BB-12유산균주가 담긴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초소형 캡슐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한 알 섭취로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 전용 특수 용기에 담겨있어 냉장 보관하지 않아도 상온에서 3년간 100억 CFU를 보장한다.
황승일 에이치피오 모바일CX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벌써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론칭 기념행사를 열게 되었다”라며 “1등 덴마크상 당첨자는 덴마크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인 줄” 방학에 집안일 돕던 의붓딸 성폭행…징역 3년
- 매일 병원가는 과다 이용자 진료비 90% 본인부담
- "임영웅이 큰일했다"…김준호, 예비 장모님과 콘서트行
- 유괴 15년만에 찾은 딸, 그런데 범인 처벌을 못한다?[중국나라]
- "엄마 죽는 거 봤는데 왜 어른들은"...사형 원한 살인범, 감형 이유
- 인천서 로또 1등된 당첨자, 15억 안 찾아갔다…복권기금 귀속
- "내 사랑 옥경이 병원에"… 태진아, 치매 투병 아내와 근황
- 영탁이 모델료 150억 요구” 주장한 ‘막걸리 업체’ 대표, 결국 ‘징역형’
- 신발로 때리고 “XX 가만 안 둘 것” 욕설…축협 女 조합장, 결국 구속
- “집 안보고 계약했어요” 부동산 한파 속 ‘동탄’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