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日 프로듀서 미츠다시 출격

이유민 기자 2024. 1. 19.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현역가왕’ 스틸.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현역가왕’ 준결승전 특별 심사를 위해 참관한 일본 측 프로듀서가 출연했다.

MBN 예능 ‘현역가왕’ 측은 19일 제작사 크레아 스튜디오 서혜진 대표와 ‘트롯걸즈인재팬’ 마스터인 프로듀서 마츠시다 시게루가 각각 서로의 나라를 찾아가 크로스 심사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2024년 치러질 ‘트로트 한일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의 피 튀기는 경합 끝 탄생하는 TOP7과 ‘불타는 트롯맨’ 일본판 ‘트롯걸인재팬’에서 배출할 일본판 TOP7은 오는 3월 열릴 한일 합작 초대형 프로젝트 ‘트로트 한일전’에서 맞붙게 된다.

특히 지난 13일 ‘현역가왕’ 대망의 준결승전 녹화가 진행된 가운데 ‘트롯걸인재팬’ 프로듀서 마츠시다 시게루가 녹화 현장을 전격 방문, 뜨거운 열기를 폭발시켰다. 이날 일본 측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 일본 가요계에서 쌓아온 저력이 담긴 적재적소 심사평을 전해 현장에 삼엄한 긴장감을 돋웠다. 동시에 한국 현역들의 트로트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 글로벌한 무대 연출과 이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실력, 치솟는 에너지 등에 연신 놀랍다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현역가왕’ MC 신동엽과 연예인 마스터 군단 남진, 설운도, 주현미, 윤명선, 신유, 박현빈, 김종민, 신봉선, 대성이 녹화 후 일본 프로듀서 마츠시다 시게루와 다 같이 모여 함께한 단체샷이 공개됐다. 이들은 입을 모아 파이팅을 외치고,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날리는 등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 흐뭇함을 자아낸다. 한일 양국이 다정한 미소 뒤 비어져 나오는 트로트를 향한 자긍심과 열정이 어떤 식으로 폭발할지, 전례 없던 트로트 한일전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에 제작진은 “일본 측 마스터가 직접 나선 가운데 14인의 현역이 자존심을 걸고 가진 모든 것을 분출하는 모습이 벅차고 감격스럽게 다가올 것”이라며 “우리 측 수장인 크레아 스튜디오 서혜진 대표가 참석하는 ‘트롯걸인재팬’ 준결승전 또한 바로 오늘 열린다. 일본 측은 어떤 기량을 선보일지, 다가올 트로트 한일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 9회는 23일(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