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전지훈련+경기장 이동용 캐리어 특별 지원 받는다…클렙튼과 스폰서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클렙튼과 스폰서십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강원 구단은 '클렙튼의 제조사 프렌즈에프앤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며 '새로운 파트너와 손 잡으며 선수단 이동 편의를 개선했다. 선수단은 강원 엠블럼이 새겨진 캐리어와 2024시즌을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클렙튼은 강원 선수단에 다양한 캐리어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 기자] 강원FC가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클렙튼과 스폰서십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강원 구단은 ‘클렙튼의 제조사 프렌즈에프앤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며 ‘새로운 파트너와 손 잡으며 선수단 이동 편의를 개선했다. 선수단은 강원 엠블럼이 새겨진 캐리어와 2024시즌을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클렙튼은 강원 선수단에 다양한 캐리어를 제공한다. 전지훈련용 클렙튼 캐리어 에어 (AIR) 29인치, 경기장 이동용 클렙튼 캐리어 에어 (AIR) 20인치 등을 후원한다. 모든 제품에 강원 엠블럼을 넣은 특별한 캐리어를 제작할 예정이다.
프렌즈에프앤비 류영민 대표이사는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K리그의 강원FC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 강원 엠블럼의 ‘GREAT UNION’은 대화합 의미가 있는데 이에 걸맞게 강원FC는 강원도민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강원이 K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현아의 새로운 연인, 용준형이었다. 2009년 데뷔, 큐브서 한솥밥→동료에서 연인으로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티켓값만 얼마야?” 황재균♥지연 NBA, NFL 직관 버킷리스트 이뤘다. 찐 플렉스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한예슬, 럭셔리 하우스에 어쩌나 “주변 공사로 일주일 넘게 전화와 문자 불가”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한의사♥’ 조정식 “아내가 올해 개원 이야기해.. 재력이 엄청나진 않다”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