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티켓 예매 일정 발표…22일 11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 티켓 예매 일정이 발표됐다.
한국배구연맹(KOVO)는 19일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의 티켓 판매가 1월 22일 11시부터 시작된다"고 알렸다.
올스타전 티켓은 KOVO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로 진행되며 1인 최대 6매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페셜 좌석도 추가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 티켓 예매 일정이 발표됐다.
한국배구연맹(KOVO)는 19일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의 티켓 판매가 1월 22일 11시부터 시작된다"고 알렸다. 이번 올스타전은 오는 27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다. 각기 다양한 개성과 스토리를 가진 선수들이 이번 올스타전을 빛낼 예정이다.
올스타전 티켓은 KOVO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로 진행되며 1인 최대 6매를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판매되지 않은 좌석들은 올스타전 당일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1층 지정석은 구역에 따라 각 5만 원과 4만 원에 판매된다. 복도구역은 3만 원, 2층 지정석은 2만 5천 원, 비지정석은 1만 5천 원에 판매된다.
이번 올스타전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페셜 좌석도 추가 운영된다. KOVO는 "팬과 선수가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1층 A, B코트에 총 8석의 플로어석을 1인 2매 30만 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플로어석 구매자에겐 이벤트 참가 기회와 함께 올스타전 어센틱 유니폼과 마그네틱, 미니볼, 머플러 등이 포함된 올스타 기념 상품 2세트가 제공된다"고 알렸다.
3층에는 10명이 앉을 수 있는 스카이박스 6개실을 구성해 실당 70만 원에 판매된다. 각 실에는 어센틱 유니폼 2벌, 올스타 기념상품 10세트와 다양한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우섭 기자 woosubwaysandwiche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혼돈' V-리그 남자부, 진짜 순위 싸움은 5라운드부터
- 美 매체, LG·키움 전력분석?…'부천 출신' 김하성 언급은 왜?
- 'V-리그 베테랑' 곽명우·표승주, 올스타전 첫 출전 '기대'
- MLB 스프링 캠프 일정 확정…한국인 빅리거들 훈련 계획은?
- '철벽 뒷문 구축' 삼성 마무리는 오승환? 김재윤? 임창민?
- '초대박 터뜨리나' 벌써부터 주목받는 김하성의 2025년 FA
- '잠재적 MLB 유틸리티 맨' 김혜성에 내려진 美 현지 평가
- 'V-리그 파키스탄 괴물' 무라드, 대한항공 통합 4연패 이끌까
- '1위 싸움 이제부터' 휴식기 전 우리카드 따라잡은 대한항공
- '오늘도 무라드' 대한항공 2위 쟁탈전 완승 이끈 새 에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