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해외서도 통했다...'ATA' 베스트 프로그램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시즌2로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에서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제28회를 맞이하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 ATA)는 1996년 설립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상으로, 아시아의 '에미상'으로 불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시즌2로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에서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제28회를 맞이하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 ATA)는 1996년 설립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상으로, 아시아의 '에미상'으로 불린다. 전 세계 60여 명의 심사위원들이 59 여개의 카테고리의 다양한 부문의 작품을 심사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방송사 및 콘텐츠사가 참여한다.
여기서 '태계일주2'는 '베스트 제너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Best General Entertainment Programme)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을 휩쓸고 매주 전 시즌 포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태계일주3'까지,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써 나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는 2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3' 8회 방송에서는 완전체가 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 씨의 마다가스카르 여정이 시작된다. 시즌1에서 남미 여정을 함께했던 기안84 씨와 이시언 씨의 달라진 케미가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사진 = MB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