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아련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Slowly’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발매를 앞두고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엠은 겨울 감성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줬다.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발매를 앞두고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엠은 겨울 감성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줬다. 기존의 강렬함과는 180도 다르게 부드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색다른 필름 컷으로 깊은 감성까지 자랑하며 ‘Slowly’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Slowly’는 헤이즈가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엠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로 그만의 확고한 음악 색을 뽐냈다. 발매와 더불어 첫 솔로 쇼케이스를 양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그는 ‘RESFFECT FESTIVAL 2023(리스펙 페스티벌)’, ‘2023 THE CRY ground(더 크라이 그라운드)’, ‘2023 Someday Christmas(썸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운 그는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아이엠의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붐 폭풍 오열→김성주도 눈물…녹화 중단 사태 (미스트롯3)
- “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 히딩크·박항서 연이은 충격 발언 ‘이젠 말할 수 있다’ (뭉찬3)
- 이솜♥안재홍 성생활 못해도 불륜 잘 찾네…‘LTNS’ 꿀잼일까 [DA:투데이]
- ‘조수용♥’ 박지윤, 5년 만에 본업 열일…3월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