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대학교와 MOU 체결…’생활체육학과 연계 사회공헌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김천대 및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업무 협조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 생활체육학과 홍상민, 정우민 교수와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김천상무와 MOU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 김천상무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쓰는 만큼 김천대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김천대와 김천상무가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천상무가 김천대 및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업무 협조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김천은 17일 오후 4시, 대표이사실에서 김천대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 생활체육학과 홍상민, 정우민 교수와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스포츠 활동 기회 제공, 경기관람 지원 등을 목적으로 한다. 업무 협조를 통해 체육 전공 대학생과 김천상무 어린이 팬의 만족도를 높여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김천은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에게 진로 체험의 기회 제공, 스포츠 분야 직업 관계자 특강, 홈경기 관람 시 혜택 제공 등으로 김천시 내 학교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김천대학교는 유아체육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이 ’김천상무 유치원 축구교실‘ 프로그램에 협조한다. 유치원 축구교실은 김천상무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2024시즌 매달 1회 이상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사회공헌활동 홍보 업무 등 김천상무와 김천대학교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김천상무와 MOU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 김천상무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쓰는 만큼 김천대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김천대와 김천상무가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2024시즌에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와 어린이 축구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김천상무 어린이 팬뿐만 아니라 김천대 학생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 또한 이번 인연을 통해 김천대학교 학생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김천상무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한폭탄' 바우어 또 터졌다...SNS서 ''월컴 홈!'' 경솔 발언으로 일본 팬에 뭇매
- “가장 좋아하는 팀은 맨유”…63분당 1골 폭격기, 이적설에 기름 부었다
- ‘엔리케 신뢰 잃었다’…930억 이강인 동료, 완전 이적 2개월만에 방출 위기
- “잘해서 레알 가겠다”→“토트넘에 오래 머물지 않을 것”…드라구신 두고 연일 시끌
- 레길론 임대로 떠났다! 남은 우도기 백업은 '이 선수'가 유일...문제는 지독한 '유리몸 기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