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심 저격” 아이브, 오늘(19일) 첫 영어 싱글 ‘올 나이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가 첫 번째 영어 싱글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늘(19일) 오전 9시(한국 기준)에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All Night)'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음원을 발매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는 한국 시간 기준 19일 오전 9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아이브(IVE)가 첫 번째 영어 싱글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늘(19일) 오전 9시(한국 기준)에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All Night)’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음원을 발매했다.
아이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싱글 ‘올 나이트’에는 Rihanna, Katy Perry, Miley Cyrus, Lil Nas X, Sam Smith, 정국 등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그래미 프로듀서 Cirkut이 참여했고, 미국 여성 래퍼 Saweetie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올 나이트’는 스웨덴 듀오 그룹 Icona Pop이 2013년 발매한 곡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익숙한 멜로디에 아이브만의 감성과 Saweetie의 시그니처인 Icy Girl 스타일이 더해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데뷔와 동시에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3연타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거듭난 아이브는 2023년 역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와 ’아이브 마인(I‘VE MINE)’으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 다시 한번 자신들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아이브는 지난 10월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에 월드 투어에 이어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를 발매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펼쳐 나갈 아이브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영어 싱글 ‘올 나이트’는 한국 시간 기준 19일 오전 9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현아의 새로운 연인, 용준형이었다. 2009년 데뷔, 큐브서 한솥밥→동료에서 연인으로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티켓값만 얼마야?” 황재균♥지연 NBA, NFL 직관 버킷리스트 이뤘다. 찐 플렉스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한예슬, 럭셔리 하우스에 어쩌나 “주변 공사로 일주일 넘게 전화와 문자 불가”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한의사♥’ 조정식 “아내가 올해 개원 이야기해.. 재력이 엄청나진 않다”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