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고양서 전국투어 마침표…5월 앙코르 공연 앞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마침표를 찍는다.
임영웅은 19∼21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공연을 연다.
이는 지난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를 누빈 임영웅의 이번 투어 마지막 공연이다.
이 날 공연을 마치면 임영웅은 휴식과 더불어 오는 5월 25,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준비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마침표를 찍는다.
임영웅은 19∼21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공연을 연다. 이는 지난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를 누빈 임영웅의 이번 투어 마지막 공연이다.
소속사 측은 “화려하고 파워풀한 오프닝 무대를 비롯해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다채로운 무대 향연은 물론,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임영웅의 남신 비주얼과 다양한 영상,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 등 마지막까지 휘몰아치는 여운을 안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날 공연을 마치면 임영웅은 휴식과 더불어 오는 5월 25,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준비에 돌입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강성희, 사건 만들려는 운동권 버릇…의도적으로 한 것”
- 서정희, 김태현과 30년 인연 …“친정어머니가 이어줬다”
- “눈 하얗게 변하더니 모두 죽었다”…치사율 100% 코로나 바이러스 만든 中
- 홍이삭, ‘싱어게인3’ 최종 우승…“책임 갖고 최선 다해 살겠다”
- “영탁이 150억 원 요구했다”…허위 주장한 막걸리 업체 대표 ‘징역형’
- 술 취한 女동료 집에 데려다주고 성폭행한 구급대원…“강제로 안 해”
- 쌍둥이의 뷔페 바통터치 “화장실 다녀온 손님 묘하게 달라”
- 이상민 “이재명, 본인 일로 5명 의문사…가책 안 느끼나”
- 이언주, 국민의힘 탈당…“김건희당·검찰당서 희망 찾기 어려워”
- ‘김하성 공갈’ 임혜동, 류현진에 수억 뜯어낸 혐의로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