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백팩 신제품 공개… 무게 낮추고 수납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는 19일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이라고 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ILA 테크백’은 26L 용량에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 시 부담감을 최소화하였으며, 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한다.
손이 자주 가는 앞 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로 출시했으며 15만9000원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피해자 극심한 공포”
- 미래대연합 대변인 과거 ‘뺑소니’ 보도에…“인지하지 못한 접촉”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黃, 수사관 기피신청
- “자리 비우니 5만 원짜리 요리해 먹는 알바생”…CCTV 본 사장은 ‘황당’ [e글e글]
- ‘식사제공’ 이상철 곡성군수 당선무효형…상고 포기
- “北, 한국 드라마 본 10대들 수갑 채우고…12년 노동형 선고”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전혜진, 남편 故 이선균 떠나보낸 후 근황…“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
- “영탁이 모델료 150억 요구” 주장 막걸리社 대표 ‘징역형 집유’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해명…“걔도 눈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