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SNL 코리아' 시즌5 첫 호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호스트는 '소년시대'에서 장병태 역으로 전국민을 웃기고 울린 배우 임시완이다.
임시완은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첫 회 호스트로 초대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 '소년시대 '의 장병태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저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했다. '소년시대'에서 보여드렸던 제 코미디 본능을 남김없이 무대에서 쏟아내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호스트는 '소년시대'에서 장병태 역으로 전국민을 웃기고 울린 배우 임시완이다.
'SNL 코리아' 측은 "시즌 5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카타르시스와 웃음으로 돌아올 예정"이라면서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대체 불가 연기력을 선보이는 임시완이 시즌 5의 첫 회를 책임진다"고 19일 밝혔다.
'소년시대'는 시청량 2914% 상승, 쿠팡플레이 인기작 7주 연속 1위, 네이버 '많이 찾는 드라마', 키노라이츠 인기작 순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2023 최고의 흥행작이다.
임시완은 극 중 하루아침에 부여짱이 된 온양 찌질이 장병태를 친근한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전국민을 사로잡았다. 그는 유학으로 익힌 네이티브 충청도 사투리 뿐만 아니라 '소년시대'를 통해 선보였던 능청스러운 코믹 포텐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임시완은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첫 회 호스트로 초대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 '소년시대 '의 장병태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저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했다. '소년시대'에서 보여드렸던 제 코미디 본능을 남김없이 무대에서 쏟아내겠다"고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 공개일은 곧 발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주고 산 회사 119억에 팔았다…남매의 '잭팟 투자'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3개월 안에 방법 찾아라"…日 총리 '특명' 떨어진 까닭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강남 아파트 3억 싸게 샀어요"…2030 몰려드는 이곳
- 이븐, 신곡 '어글리' MV 티저 공개…악동들의 '다크 케미'
- 라이즈 "이 순간 위해 달려왔다"…첫 음악방송 1위
- "영탁이 150억 요구했다" 주장했던 막걸리 업체 대표 '징역형'
- 현아·용준형 공개 열애하나…손잡은 사진 공개
- 박수홍, 친형 횡령 청구액 '116억→198억'으로 올렸다
- '주호민 아들 사건' 특수교사에 징역 10월 구형…교사들 '분노'
- "썩어빠진 한국 드라마 본 죄"…北 소년들 '12년 노동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