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첫 영어 싱글 ‘올 나이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오늘(19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 '올 나이트'(All Night)를 발매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곡은 스웨덴 듀오 그룹 아이코나 팝이 2013년 발매한 '올 나이트'를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에 아이브만의 감성을 접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그러면서 "이번 음반을 통해 아이브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색깔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가 오늘(19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 ‘올 나이트’(All Night)를 발매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곡은 스웨덴 듀오 그룹 아이코나 팝이 2013년 발매한 ‘올 나이트’를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에 아이브만의 감성을 접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그러면서 “이번 음반을 통해 아이브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색깔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신곡에는 미국 여성 래퍼 사위티(Saweetie)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북한 날씨 지도에 한반도가 갈라졌다…이유는?
- “타이어 터진 거 아냐?”…흰색 경차의 ‘불꽃 주행’ [잇슈 키워드]
- “보험금 얼마나 오를까?” 4세대 실손 비급여 조회 시스템 운영
- 미국 당국자 “러북 협력, 향후 10년 북한 위협 성격 바꿀 것”
- “비리 공익제보했더니”…교사들의 눈물
- 도망쳐서 들어간 곳이 법정?…도주미수죄 처벌 받을까
- 고속도로서 캠핑카 밖으로 떨어진 미 남성…구사일생 [잇슈 SNS]
- 고속도로 달리다 앞유리 ‘쾅’…‘눈’도 도로의 흉기 [잇슈 키워드]
- 3만 원대 5G 요금제 나왔다…통신비 인하 신호탄 될까
- “DNA 검사로 반려견 배설물 단속”…주민들 의견 분분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