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 모델에 배우 이정하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지난달 출시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Light-On)(이하 라이트온)'의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이정하 배우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라이트온은 정수기를 처음 구매하는 2030 소비자를 위한 정수 전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하 배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의 이정하 배우와 캠페인 시너지를 내고,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이트온 정수기를 통해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마시는 것은 물론 감성적인 일상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인기를 끈 이정하 배우의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가 라이트온과 닮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날에는 이정하 배우의 순수한 매력을 강조한 쇼츠 영상을 공개했다. 쇼츠 영상은 △맞춤 용량 출수 △무드등 △알람등 총 3편으로 이뤄졌다. 각 영상은 알람등과 무드등을 탑재한 라이트온의 빛나는 기능과 이정하 배우의 친근하고 순수한 매력을 담았다.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라이트온은 정수기를 처음 구매하는 2030 소비자를 위한 정수 전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하 배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의 이정하 배우와 캠페인 시너지를 내고,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이트온 정수기를 통해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마시는 것은 물론 감성적인 일상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라이트온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까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서약에 서명하면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스웰’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피해자 극심한 공포”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黃, 수사관 기피신청
- ‘식사제공’ 이상철 곡성군수 당선무효형…상고 포기
- 미래대연합 대변인 과거 ‘뺑소니’ 보도에…“인지하지 못한 접촉”
- 전혜진, 남편 故 이선균 떠나보낸 후 근황…“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이준석 ‘지하철 무임승차 폐지’ 공약에…노인회 “패륜 정당” 반발
- “다리 내려달라” 버스기사 요구에…둔기 폭행한 20대 중국인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해명…“걔도 눈이 있지”
- “월세, 현금영수증 신청하면 세액공제”…연말정산 ‘꿀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