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과 열애 시작...전남친 던 '키스 사진'은 그대로 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용준형과 커플임을 암시하는 사진을 올린 가운데, 전남자친구 던과 함께 한 사진을 그대로 남겨두고 있다.
18일 현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한 남성과 손을 잡고 해변을 거닐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러한 가운데, 현아와 공개 열애했던 전 남자친구 던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용준형은 현아의 '체인지' 피처링과 솔로 앨범 '버블 팝'의 수록곡 '어 비터 데이'를 작업한 인연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현아가 용준형과 커플임을 암시하는 사진을 올린 가운데, 전남자친구 던과 함께 한 사진을 그대로 남겨두고 있다.
18일 현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한 남성과 손을 잡고 해변을 거닐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현아의 손을 잡고 있는 남성의 정체는 바로 용준형이다.
용준형 역시 자신의 계정에 동일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눈길을 모았다.
두 사람이 직접적으로 열애 중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현아의 글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열애를 시작한 것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아와 공개 열애했던 전 남자친구 던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현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전 남자친구와의 추억을 그대로 남겨둔 상태다. 특히 사진 중에는 두 사람이 키스를 하는 등 진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도 남아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현아는 지난 2022년 11월, 6년간 장기 연애하던 가수 던과 결별했다. 두 사람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몸담았던 시절, 소속사가 열애설을 부인하자 직접 열애를 인정하고 소속사를 나왔다.
두 사람은 함께 듀엣 앨범을 발매하고,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하며 결혼설까지 제기됐지만, 끝내 결별했다. 현재 두 사람은 동료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이 제기된 용준형 역시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현아와 함께 활동했다. 용준형은 현아의 '체인지' 피처링과 솔로 앨범 '버블 팝'의 수록곡 '어 비터 데이'를 작업한 인연이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현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
- "차에 깔린 소녀 구출한 할아버지, 얼굴 보니 유명한 '배우'였네요"
- 아역 출신 女배우, '암4기' 투병 중...'장례식' 계획도 밝혔다
- 평범 회사원과 결혼했다는 아나운서...회사가 아버지 거였다 (※놀라움 주의)
- 충격적 연예계 접대 문화...'성행위 파티' 전담 수행인도 있었다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