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큰일했다"…김준호, 예비 장모님과 콘서트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과 함께 임영웅 콘서트장으로 향한다.
또한 김준호는 어머님들을 위해 임영웅 팬들의 성지라는 '특별한 휴게소'를 방문해 예비 장모님을 깜짝 놀라게 한다.
예비 장모님의 돌발 행동에 김준호는 할 말을 잃는다.
과연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고 사위로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제대로 예비 사위 노릇을 하는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호는 동해에서 전라도 광주까지, 김지민 어머니와 친구분들의 장거리 이동을 위해 나선다. 그는 차량 대절은 물론 1일 기사 허경환까지 섭외해 예비 장모님을 기쁘게 한다.
김준호는 이동 시간 동안 어머님들이 지루하지 않게 임영웅 플레이리스트부터 임영웅 깜짝 퀴즈, 선물까지 손수 준비한다. 이를 보던 모벤져스는 “진짜 준비 제대로 했네”, “엄마들이 호강한다”며 감탄한다.
특히 예비 장모님의 친구들은 김준호에게 ’결혼 허락 필승법’으로 ‘이것’을 귀띔한다. 모벤져스는 “완벽하게 사위 인증을 받은 것 같다”, “임영웅이 큰일했다”며 미소짓는다. 과연 모두를 초토화시킨 ‘장모님 결혼 허락 필승법’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장 6시간의 이동 끝에 도착한 임영웅 콘서트장에서는 예비 장모님의 돌발 행동이 펼쳐진다. 예비 장모님의 돌발 행동에 김준호는 할 말을 잃는다. 과연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고 사위로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미우새’는 오는 2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기관 신입 평균 연봉은 ‘3964만원’…1위 기업은 어디?
- “집 안보고 계약했어요” 부동산 한파 속 ‘동탄’에 무슨일이
- BBC “韓 드라마 본 北 10대 2명 ‘12년 노동형’”…입수한 영상엔
- “아내인 줄” 방학에 집안일 돕던 의붓딸 성폭행…징역 3년
- ‘상도덕 논란’ 진자림, 결국 탕후루집 개업 안 한다…“책임 통감해”
- 도로 위 입맞춤…강남 한복판에서 ‘결혼 사진’ 찍은 커플 “왜 하필 여기서?”
- 소변 마시게 하고, 각목으로 폭행…지옥같은 보육원[그해 오늘]
- 침대가 집만큼 비싸네…제니 침대는 어디꺼?[누구템]
- "엔터株 우려에도 박진영이 JYP 주식 산 이유는…"
- 현아·용준형, 깜짝 열애 선언?… "예쁘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