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배고픈 시절 보냈던 뉴욕서 영화 촬영, 꿈 같았다”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호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월 19일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국내 개봉을 앞둔 유태오 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유태호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1월 19일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국내 개봉을 앞둔 유태오 화보를 공개했다.그는 이번 화보에서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태오는 인터뷰에서 국외 먼저 개봉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소감에 대해 “CJ와 A24가 함께 만든 첫 영화라 오디션을 볼 때부터 욕심이 났는데,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 마자 눈물이 났다. 너무 아름다운 영화여서 꼭 함께하고 싶었는데, 캐스팅 소식을 듣고 기뻤다. A24는 미국 영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춘 독립영화 스튜디오라 영화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좋은 경험을 쌓고 있다”고 말했다.
연이어 배우를 꿈꾸며 20대를 보낸 뉴욕에서 영화를 촬영한 경험에 대해 묻자 “먼 길을 한 바퀴 왕복해 돌아온 기분이다. 20년 전 그곳에서 웨이터 서빙 같은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배고픈 시절을 보냈는데, 뉴욕 한가운데에서 길거리를 통제하고 곳곳에 한국어가 쓰인 타이틀이 붙어있는 상황이 꿈만 같았다”라고 답했다.
최근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더 리크루트' 시즌 2에 국정원 요원으로 합류하게 된 유태오는 “오디션부터 노아 센티네오 배우와 케미가 잘 맞을 것 같다는 직감이 들었다.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크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태오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나경은, 윤상-앤톤 부자와 인연 “유재석과 신혼 때 美 집 방문”(유퀴즈)[결정적장면]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