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5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팬들 만날 3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윤이 6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데 이어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지윤은 3월 2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시그니처) 홀에서 2024 콘서트 'Love is my song(러브 이즈 마이 송)'을 진행한다.
2024 박지윤 콘서트 'Love is my song' 티켓은 19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 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규앨범 발매 이어 콘서트까지…19일부터 티켓 오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박지윤이 6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데 이어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지윤은 3월 2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시그니처) 홀에서 2024 콘서트 'Love is my song(러브 이즈 마이 송)'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2019년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박지윤은 오랜 공백을 깨고 관객 앞에 서는 만큼 15인조 편성으로 음악에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지난달 발매한 정규 10집 신곡 '사랑을 사랑하고 싶어'를 포함해 더욱 깊고 견고해진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박지윤은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박지윤은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바래진 기억에' '그러지마요' '나무가 되는 꿈' 등을 발매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지난달에는 6년 9개월 만에 정규 10집 '숨을 쉰다'를 발매했다.
2024 박지윤 콘서트 'Love is my song' 티켓은 19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 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 양해도 없었다"…한동훈의 김경율 밀어주기에 '시끌'
- 저출생 공약 발표…與 '인구부 신설' vs 野 '주거·현금 지원'
- 드라마·스포츠·연예…쿠팡이 '콘텐츠'에 돈 쓰는 이유 [TF초점]
- 총선 앞두고 '김건희 리스크' 우려…與 일각서 직접 사과 요구도
- 막 내린 김진욱의 시간…'2기 공수처' 나갈 길은
- 출시 1년 오픈페이 여전히 '지지부진'…반쪽짜리 꼬리표 언제 떼나
- 안재홍, 'LTNS'로 고수위 도전…다시 한번 은퇴설 나올까[TF초점]
- 대기실서 도망친 법정구속 피고인…대법 "도주죄 성립"
- 포스코 흔드는 '보이지 않는 손'…KT '경영 공백 사태' 재현?
- 출시 1년 오픈페이 여전히 '지지부진'…반쪽짜리 꼬리표 언제 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