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측, ♥용준형 열애설에 “사적인 사안 관여 NO”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 측이 용준형과의 열애설에 불간섭을 택했다.
현아는 1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나란히 손을 잡고 찍은 투샷을 게재했다.
용준형 또한 현아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다.
용준형은 현아의 '체인지(Change)' 피처링과 더불어 솔로 앨범 '버블 팝'의 수록곡 '어 비터 데이(A Bitter Day)'를 작업한 인연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 측이 용준형과의 열애설에 불간섭을 택했다.
현아는 1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나란히 손을 잡고 찍은 투샷을 게재했다. 그는 해당 게시물에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하트가 어우러진 커플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용준형 역시 같은 게시물을 나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들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인지, 단순히 프로젝트를 위한 협업인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현아의 글과 커플 이모티콘 등으로 열애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현아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말을 아꼈다. 용준형 측은 “확인 중”이다.
한편, 현아는 가수 던과 열애 6년 만인 2022년 11월 결별을 발표했다. 과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열애를 직접 인정하고 나란히 피네이션으로 이적하기도 했던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 현아는 지난해 연말 던이 소속된 앳에어리어로 따라 이적하기도 했다.
용준형 또한 현아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다. 용준형은 현아의 ‘체인지(Change)’ 피처링과 더불어 솔로 앨범 ‘버블 팝’의 수록곡 ‘어 비터 데이(A Bitter Day)’를 작업한 인연이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수용♥’ 박지윤, 5년 만에 본업 열일…3월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 “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 벌써 만지고 난리…“‘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 주인공 공개
- 정동원, 중2병+연예인병 실토 “심각했다, 돈 버는 족족 명품 구매”
- 명서현, ‘처가살이’ 미안함에 오열→정대세 “난 잘못 없어” (이혼할 결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