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덕소공장, 올해도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7일 KCC글라스 덕소공장(공장장 이만석)에서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 심우만)에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만석 공장장은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을 기치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7일 KCC글라스 덕소공장(공장장 이만석)에서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 심우만)에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만석 공장장은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을 기치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KCC글라스 덕소공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남양주시는 시민의 복지증진과 더불어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항상 변함없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는 이만석 공장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CC글라스 덕소공장은 2021년과 2022년에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 주관한 ‘행복 담은 나눔트리’ 행사를 통해 각각 300만원과 500만원을 후원했고, 지난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신병교육 수료식서 최우수 훈련병 표창
- 서정희·김태현, 집안끼리 30년 인연…"어머니가 이어줘"
- 정준하, 식당 폐업 오보에…"이젠 좀 화가 난다"
- 유재석 "아들 지호, 15살 됐다…이젠 힘에서 밀려"
- 배우 이세은 이란서 국민배우 됐다…2010년 드라마 ‘근초고왕’ 열풍
- 한동훈, 김여사 명품의혹에 “함정몰카…국민 걱정할 부분 있어”
- ‘불법촬영’ 황의조, 출국금지 당했다…“부당한 과잉수사, 수사관 기피신청” 반발
- 류현진도 3억 뜯겼나…‘김하성 공갈’ 임혜동에 구속영장
- 박수홍 ‘친형 횡령’ 민사소송 청구액 116억→198억 확대
- 강수지 "코로나19, 두 번째 확진…김국진은 감기만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