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5년만에 단독콘서트 개최

이선명 기자 2024. 1. 19.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윤. 박지윤크리에이티브 제공



6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박지윤이 5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박지윤은 오는 3월 2일 LG 아트센터 서울 , LG SIGNATURE 홀에서 2024 박지윤 콘서트 ‘Love is my song (러브 이즈 마이 송)’ 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Love is my song’ 은 박지윤이 지난 2019 년 개최한 콘서트 이후 약 5 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 박지윤은 대중음악 가수로는 세 번째로 LG 아트센터 서울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지윤은 오랜 공백을 깨고 관객 앞에 서는 만큼 15 인조 편성으로 음악에 풍성함을 더하며, 지난달 발매한 정규 10 집 신곡 ‘사랑을 사랑하고 싶어’를 포함해 더욱 깊고 견고해진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지윤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바래진 기억에’, ‘그러지마요’, ‘나무가 되는 꿈’ 등을 통해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6년 9 개월 만에 정규 10 집 ‘숨을 쉰다’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스타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