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백현 전국투어 ‘과자파티’, 전회차 ‘완전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현(BAEKHYUN)의 전국투어 팬미팅이 '퍼펙트 매진'을 기록했다.
백현의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는 서울에 이어 광주와 부산 공연도 각각 16일과 18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한편 백현은 오는 20일 오후 2시와 7시, 21일 오후 4시 등 총 3회차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현(BAEKHYUN)의 전국투어 팬미팅이 ‘퍼펙트 매진’을 기록했다.
백현의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는 서울에 이어 광주와 부산 공연도 각각 16일과 18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과자파티’는 백현이 독립 레이블 INB100(아이앤비100) 출범 이후 2024년 활동을 본격 시작하는 자리다. 이에 서울 팬미팅은 지난 1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50만 명 넘는 일반 예매 대기인원 수를 나타내는 진기록을 연출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주 진행된 광주와 부산 팬미팅 티켓 예매에서도 빠르게 ‘솔드 아웃’을 띄우며 백현은 7회차 퍼펙트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고 전했다.
백현은 팬들의 기대감과 티켓팅 열기에 보답하고자 완성도 높은 코너와 무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드레스 코드를 정하는 등 팬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였다.
한편 백현은 오는 20일 오후 2시와 7시, 21일 오후 4시 등 총 3회차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이달 27일 오후 2시와 7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3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KBS홀에서도 ‘과자파티’로 팬들과 만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하얗게 변하더니 모두 죽었다”…치사율 100% 코로나 바이러스 만든 中
- 술 취한 女동료 집에 데려다주고 성폭행한 구급대원…“강제로 안 해”
- 이언주, 국민의힘 탈당…“김건희당·검찰당서 희망 찾기 어려워”
- 대통령 향해 ‘국정기조 전환’ 외치다 끌려나간 의원…‘과잉경호’ 논란
- 진중권 “강성희, 사건 만들려는 운동권 버릇…의도적으로 한 것”
- [단독]박수홍, ‘친형 횡령’ 민사소송 ‘198억’으로 확대, 왜?
- 말만 하면 13개 언어로 술술 통·번역… 내 눈앞의 ‘일상 혁명’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쌍둥이의 뷔페 바통터치 “화장실 다녀온 손님 묘하게 달라”
- 홍이삭, ‘싱어게인3’ 최종 우승…“책임 갖고 최선 다해 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