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故 이선균 떠나보낸 후 첫 근황..복귀 시동 걸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남편이자 배우 고(故) 이선균을 떠나보낸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나른한 오후, 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진은 입을 다물고 풀어진 신발 끈을 묶고 있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그가 소속사를 통해 근황 공개와 함께 복귀 시동을 걸면서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나른한 오후, 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진은 입을 다물고 풀어진 신발 끈을 묶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표정엔 밝은 웃음은 없지만 오랜만에 근황이 공개된 만큼 팬들은 반가움을 보였다.
한편 전혜진의 남편인 이선균은 지난해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세 차례 조사에 응한 이선균은 지난해 말 서울시 종로구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고인의 발인은 지난해 12월 29일 엄수됐으며 전혜진은 두 아들과 빈소를 지켰다.
현재 전혜진이 출연하는 새 영화 '크로스'의 개봉 시기가 무기한 연기된 상황이다. 이 가운데 그가 소속사를 통해 근황 공개와 함께 복귀 시동을 걸면서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 이다해, 신천지 갔다 - 스타뉴스
- 현아♥용준형 공개 열애? "예쁘게 봐주세요" - 스타뉴스
- 장원영, '탈덕수용소' 향한 '강력 응징' 계속된다 - 스타뉴스
- 서동주, "겨울 몸매비수기" 망언에 팬들 반발 - 스타뉴스
- 강경준, 불륜녀와 잠적 "연락 끊고 무단 결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