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신곡 ‘Slowly’ 티저 공개…아련한 겨울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이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아이엠은 1월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lowly'(슬로우리)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색다른 필름 컷으로 깊은 감성까지 자랑하며 'Slowly'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이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아이엠은 1월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lowly'(슬로우리)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엠은 가라앉은 눈빛만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주는가 하면 기존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180도 다른 부드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색다른 필름 컷으로 깊은 감성까지 자랑하며 ‘Slowly’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Slowly’는 헤이즈가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이엠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로 확고한 음악 색을 뽐냈다. 발매와 더불어 첫 솔로 쇼케이스를 양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그는 ‘RESFFECT FESTIVAL 2023(리스펙 페스티벌)’, ‘2023 THE CRY ground(더 크라이 그라운드)’, ‘2023 Someday Christmas(썸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무대를 빛내며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아이엠의 ‘Slowly’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나경은, 윤상-앤톤 부자와 인연 “유재석과 신혼 때 美 집 방문”(유퀴즈)[결정적장면]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