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참가자의 무대 중 아팠던 아들을 생각하며 울컥 눈물을 삼켰다.
1월 18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5회에서는 진혜언의 사모곡에 아들 연우를 떠올린 마스터 장윤정이 울컥 눈물을 삼켰다.
차분하게 가사를 읊조리는 담담한 무대를 본 장윤정은 중간에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장윤정이 참가자의 무대 중 아팠던 아들을 생각하며 울컥 눈물을 삼켰다.
1월 18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5회에서는 진혜언의 사모곡에 아들 연우를 떠올린 마스터 장윤정이 울컥 눈물을 삼켰다.
이날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출신 17살 천재 국악소녀 진혜언은 국악풍의 곡 '약손'을 선곡했다. 3살 때 소아암을 앓았을 당시 매일같이 옆에서 챙겨준 엄마에게 미안함과 감사함을 담아 바치는 곡이라고.
차분하게 가사를 읊조리는 담담한 무대를 본 장윤정은 중간에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삼켰다. 이후 "우리 진혜언 씨 무대는 오늘 힘을 쫙 빼고 나온 것 같다"고 평했다.
이어 "얼마 전 우리 아들이 배탈이 나서 밤새 배를 만져줬다. 그 생각이 나며 눈물이 나려는 걸 간신히 참았다"고 감정 이입할 수밖에 없던 사연을 전하며 "오히려 덤덤하게 부르니까 더 슬프다. 본인이 울지 않으며 남을 울리는 재주도 대단한 거다. 거기서 오는 감동이 대단했다"고 극찬을 보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2살 연하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나경은, 윤상-앤톤 부자와 인연 “유재석과 신혼 때 美 집 방문”(유퀴즈)[결정적장면]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