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故이선균 사망 후 첫 근황 “전혜진 하세요” 복귀 시동…응원 물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일상 속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1월 18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른한 오후, 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혜진은 바닥에 앉아 운동화 끈을 고쳐 묶고 있는 모습이다.
아내인 배우 전혜진 등 유족이 상주로서 빈소를 지킨 가운데, 이선균은 29일 영면에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전혜진이 일상 속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1월 18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른한 오후, 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혜진은 바닥에 앉아 운동화 끈을 고쳐 묶고 있는 모습이다. 평범한 일상 속의 전혜진의 모습이 돋보인다. 다시 묶는 신발끈에서 그의 새로운 걸음에 대한 기대도 전해져온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러겠습니다" "언니 사진 감사해요" "사랑해요 진짜 많이" "힘내세요" 등의 멘션을 통해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전혜진의 남편 이선균은 지난 달 27일 세상을 떠났다. 마약 혐의 논란이 불거진 지 두 달 만이다.
지난 10월,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A의 자택에서 수 차례 대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그간 세 차례의 공개 소환 조사를 받았고, 간이 시약 검사를 비롯한 모발 정밀 감정, 추가 체모 채취 후 진행한 정밀 검사 결과에서 마약 음성 반응이 나왔다. 이선균은 지속적으로 마약 투약 혐의를 부인해 왔다.
이선균을 보내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는 동료 배우들과 영화, 드라마 관계자들의 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동료들은 연이어 빈소를 찾아 조용히 추모의 뜻을 전했다.
아내인 배우 전혜진 등 유족이 상주로서 빈소를 지킨 가운데, 이선균은 29일 영면에 들었다. 발인 당시 전혜진은 둘째 아들의 손을 잡고 아버지의 영정사진을 들고 제일 앞에 선 첫째 아들의 걸음을 뒤따랐다. 전혜진은 눈물로 남편의 마지막을 채워, 지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2월 설 연휴 개봉하려던 전혜진 주연 '크로스'는 개봉일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크로스'(감독 이명훈)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나경은, 윤상-앤톤 부자와 인연 “유재석과 신혼 때 美 집 방문”(유퀴즈)[결정적장면]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