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톱7 앵콜 콘서트 개최 확정... 티켓 오픈
27일 부산 등 전국 콘서트도 순항
하이터치 이벤트 등 인기 매진 행렬
수많은 팬들의 성원 속에 순항 중인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의 감동을 앵콜 콘서트에서 다시 한번 선사한다.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는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개최에 앞서 18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번 앵콜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2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관객들의 호평과 뜨거운 입소문 속에 개최된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갈 공연이다.
18일 티켓 오픈에 앞서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는 서울, 인천, 진주, 수원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상황으로, 오는 1월 27일 부산 공연을 포함해 대구, 광주, 창원, 대전에서의 성대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는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그리고 관객들과의 따뜻한 교감이 돋보인 폴라로이드 추첨 이벤트, 하이터치 이벤트까지 관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매 공연마다 풍성한 셋리스트와 무대 구성으로 역대급 공연을 갱신하며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는 만큼 TOP7 멤버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국무장관에 마르코 루비오 지명
- 트럼프, "바이든과 우크라이나와 중동 전쟁에 대해 대화했다"
- [단독] 중흥건설, 100억원대 ‘계열사 부당 지원’ 의혹… 공정위 제재 절차 착수
- 앙숙 바이든·트럼프 백악관서 악수 “원할한 정권 이양 감사”
- 美·中, 16일 페루서 정상회담… “北 우크라 참전 문제 논의”
- 연일 상승세, 비트코인 9만3000달러도 돌파
- ‘아동 성학대 은폐’ 논란… 英성공회 대주교 사임
- 이시바 지지율 34%→43%로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의대 증원 시한폭탄 멈춰야”
- 분만유도제 공급 중단… 예비 엄마들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