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라이즈, 데뷔 4개월만 첫 1위.."SM·♥브리즈 감사" [종합]

이승훈 기자 2024. 1. 18. 1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한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보이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한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즈는 지난 5일 발매한 싱글 'Love 119'로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올랐다. 소희는 "데뷔 후 첫 번째 1위를 하게 돼서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이 상 소중히 기억하겠다. 브리즈(팬덤명) 너무 고맙다", 성찬은 "브리즈 감사하고 사랑한다. 우리를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앤톤은 "브리즈 너무 감사합니다. 데뷔 때부터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쇼타로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라이즈 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원빈은 "부모님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브리즈 고마워요", 은석은 "브리즈 너무 고마워요"라고 이야기했다.

'Love 119'는 문득 찾아온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2005년 발표된 밴드 izi의 히트곡 '응급실'을 샘플링, 라이즈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재해석했다.

'엠카운트다운'에는 규빈, 다이몬(DXMON), 라이즈(RIIZE), 라임라잇(LIMELIGHT), B1A4, 씨스타19(SISTAR19), 에잇턴(8TURN), 엔믹스(NMIXX), 최예나, 예빈나다, 온리원오브 (OnlyOneOf), 올아워즈(ALL(H)OURS), 있지(ITZY), 정세운, JD1, 클라씨(CLASS:y), 트렌드지(TRENDZ), 후이 등이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