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눈감아...'24살' 연하 여친, 아찔한 노출 사진 공개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9)와 열애로 유명세를 탄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25)가 상의 탈의한 사진을 공개해 화두에 올랐다.
17일(현지 시간) 비토리아 세레티는 약 164만 팔로워에게 상의 탈의를 한 채 맨가슴이 드러나는 사진 등 공유했다.
이 밖에도 비토리아 세레티는 머리를 위로 올린 채 미소를 짓는 흑백사진,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포즈를 취한 사진 등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9)와 열애로 유명세를 탄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25)가 상의 탈의한 사진을 공개해 화두에 올랐다.
17일(현지 시간) 비토리아 세레티는 약 164만 팔로워에게 상의 탈의를 한 채 맨가슴이 드러나는 사진 등 공유했다. 그는 "나와 타이"라고 캡션을 덧붙였는데 일부 누리꾼은 "타이가 무슨 뜻이냐"라며 단어의 의미를 궁금해했다.
이 밖에도 비토리아 세레티는 머리를 위로 올린 채 미소를 짓는 흑백사진,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포즈를 취한 사진 등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비토리아 세레티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2023년 8월부터 여러 차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진 않았으나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계속해서 포착돼 연인 사이인 것으로 여겨진다.
해외 매체에 따르면 15일에도 두 사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함께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비토리아 세레티는 이탈리아 출신 모델로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여러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 패션 쇼에 섰다. 2020년 6월 비토리아 세레티는 뉴욕 음악가 겸 DJ 마테오 밀레리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한 것으로 밝혀졌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배우 카밀라 모로네(26)와 4년 동안 열애했으나 2022년 8월에 결별했다. 이후 모델 지지 하이드(28)와 교제했으나 결국 헤어졌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비토리아 세레티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
- "차에 깔린 소녀 구출한 할아버지, 얼굴 보니 유명한 '배우'였네요"
- 아역 출신 女배우, '암4기' 투병 중...'장례식' 계획도 밝혔다
- 평범 회사원과 결혼했다는 아나운서...회사가 아버지 거였다 (※놀라움 주의)
- 충격적 연예계 접대 문화...'성행위 파티' 전담 수행인도 있었다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
- '성관계 유출' 피해자였던 연애 프로 참가자, 또 가슴아픈 과거 공개했다
- '아내 4명'...'일부다처제' 남성이 공평하게 사랑 주기 위해 지키는 '규칙'
- 시상식서 상 받았는데 떨떠름한 표정 지은 男배우 (+이유)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