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구분없는 ‘젠더리스 트렌드’ 반영… 쌤쏘나이트 레드, 신제품 공개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2024. 1. 18. 1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18일 젠더리스 트렌드를 강조한 2024 S/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성별에 따른 상품 구분 없이 남녀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는 캠페인 화보라고 한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쌤소나이트 레드 2024 S/S 시즌 캠페인은 기존의 성별 구분에 얽매이지 않고 각각의 정체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젠더리스 패션 트렌드를 바탕으로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레드 바이브(RED VIBES)'를 담았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18일 젠더리스 트렌드를 강조한 2024 S/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성별에 따른 상품 구분 없이 남녀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는 캠페인 화보라고 한다.

남녀 모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블랙, 카키, 스카이블루, 베이지 및 독특한 색깔 패턴 등 폭넓은 색상 조합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의 캐주얼 라인업 ‘빅슨’은 백팩, 토트백 및 크로스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과 안감에 적용한 ‘셈린’은 지속가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담았다.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학생은 물론 직장인까지 일상적으로 쓰기 좋다고 한다.

비즈니스 라인 ‘노버트’는 유연하면서도 견고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상복에도 잘 어울리는 형태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쌤소나이트 레드 2024 S/S 시즌 캠페인은 기존의 성별 구분에 얽매이지 않고 각각의 정체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젠더리스 패션 트렌드를 바탕으로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레드 바이브(RED VIBES)’를 담았다”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