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대 및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업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 상무가 김천대학교 및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업무 협조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김천은 지난 17일 오후 4시, 대표이사실에서 김천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윤옥현 김천대 총장, 홍상민·정우민 김천대 생활체육학과 교수와 배낙호 김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김천대학교 및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업무 협조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김천은 지난 17일 오후 4시, 대표이사실에서 김천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윤옥현 김천대 총장, 홍상민·정우민 김천대 생활체육학과 교수와 배낙호 김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스포츠 활동 기회 제공, 경기관람 지원 등을 목적으로 한다. 업무 협조를 통해 체육 전공 대학생과 김천 어린이팬의 만족도를 높여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김천은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에게 진로 체험의 기회 제공, 스포츠 분야 직업 관계자 특강, 홈경기 관람 시 혜택 제공 등으로 김천시 내 학교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김천대는 유아체육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이 '김천상무 유치원 축구교실' 프로그램에 협조한다. 유치원 축구교실은 김천 어린이팬을 대상으로 2024시즌 매달 1회 이상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사회공헌활동 홍보 업무 등 김천과 김천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윤옥현 총장은 "김천과 MOU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 김천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쓰는 만큼 김천대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김천대와 김천이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2024시즌에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와 어린이 축구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김천 어린이팬뿐만 아니라 김천대 학생들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 또한 이번 인연을 통해 김천대 학생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천 MOU 및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문의는 김천 마케팅팀(070-4105-4050)으로 유선 문의 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바레인전] 日 매체의 감탄, “한국 구한 22세 한국의 보물 이강인의 슈퍼 중거리 슛” -
- [아시안컵 인터BU] 온몸 불사른 ‘첫 골 AS’ 이재성, “경기력은 점차 좋아질 것” - Best Eleven
- [아시안컵 LIVE] 이강인 VS 쿠보? 日 현지에선 ‘이강인 VS 미토마 VS 쿠보’ 3파전! - Best Eleven
- [아시안컵 LIVE] 우레이 침묵+격투기… ‘또 무득점’ 중국・레바논, 0-0 무승부 ‘1승’ 실패 - Best
- [아시안컵 인터BU] 논란에 답한 클린스만, “기제·민재 교체? 퇴장 피하기 위한 것일 뿐!” - Best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