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총회장 “성경 말씀대로 이뤄지는 것을 기대하면서 신앙하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울산교회(담임 김한수·이하 신천지 울산교회)에서 지난 17일 열린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에 목회자 100명 등 1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총회장은 이어 "목회자들이 먼저 이 말씀을 듣고 깨달음을 얻으면, 자기 교회 성도들에게 가르치면 된다"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질문하고 해결하면서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강의자로 나선 이만희 총회장은 “사람들이 신앙을 하는 이유는 결국 성경의 약속대로 이뤄지기를 소망하기 때문”이라며 “계시록의 예언이 다 이뤄지면 하나님 나라도 완성된다. 그렇기에 계시록에 무엇이 기록되었는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이어 “목회자들이 먼저 이 말씀을 듣고 깨달음을 얻으면, 자기 교회 성도들에게 가르치면 된다”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질문하고 해결하면서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자”고 당부했다.
신천지 울산교회 관계자는 “목회자와 여러 성도들의 용기와 간증에 보답하는 자세로 후속 교육과 문화 교류, 상호 협력을 통한 한국교회의 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부산에 위치한 안드레지파 안드레연수원에서 이어질 계획이다.
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 벌써 만지고 난리…“‘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 주인공 공개
- 역시 송중기! ‘경력 단절’ 없었다 “‘MY YOUTH’ 출연 검토 중” [종합]
- 신수지, A2Z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새 도전 적극지원”
- ‘필로폰 투약’ 남태현-서은우 집행유예 선고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