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VS 용인, 결승전 매치업 성사[1,2학년대학축구]
박준범 2024. 1. 18. 1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지대와 용인대가 결승에서 만난다.
상지대는 17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4구장에서 열린 '약속의 땅 통영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4강전에서 청주대를 3-1로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상지대의 결승 상대는 용인대다.
용인대도 건국대를 3-1로 제압하고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상지대와 용인대가 결승에서 만난다.
상지대는 17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4구장에서 열린 ‘약속의 땅 통영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4강전에서 청주대를 3-1로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상지대는 이번 대회에서 치른 7경기에서 단 한 번의 무승부와 패배 없이 결승까지 올랐다. 상지대의 결승 상대는 용인대다. 용인대도 건국대를 3-1로 제압하고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지난해 16강 탈락의 아쉬움을 딛고 정상 등극에 도전한다.
한편, 두 팀의 양보 없는 결승은 오는 20일 통영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4강 결과(18일)
상지 3-1 청주, 용인 3-1 건국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류현진 포함한 보라스 사단 FA들 왜 이렇게 조용할까 [SS시선집중]
- 정준하 “장사 열심히 하는 사람한테 왜 이러실까?” 압구정 가게 폐업설에 분통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권오중 “子, 세계 10여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학교폭력 오랫동안 당해”(‘고딩엄빠’)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