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OST 부른다

박결 인턴 기자 2024. 1. 18.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영화 '핑크퐁 아기상어' OST 가창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엔하이픈 멤버들이 OST를 녹음하는 장면을 담은 비하인드와 더불어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녹여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세계적인 파급력을 지닌 K팝 그룹 엔하이픈과의 협업을 통해, 키즈 패밀리부터 글로벌 K팝 팬덤까지 이번 작품의 타깃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싱글 음원 커버.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제공) 2024.0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영화 '핑크퐁 아기상어' OST 가창에 참여했다.

18일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는 '엔하이픈'이 참여한 '핑크퐁 아기상어'의 극장판 OST '계속 헤엄쳐(Keep Swimmin' Through)' 뮤직비디오와 싱글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를 넘어, 세계 최초로 조회수 100억 뷰를 돌파한 아기상어 '올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첫 극장판 영화다. 미국 방송계 최대 어워드 에미상을 수상한 '알란 포맨'이 감독을 맡았다. 특히 엔하이픈이 오리진러 보이스 캐스트로 발탁돼 바닷속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특별 출연한다. 멤버 7인이 모두 더빙에 직접 참여한 데 이어 스페셜 OST '계속 헤엄쳐'까지 가창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계속 헤엄쳐' 음원은 "모험과 역경을 함께 헤쳐나가자"는 메시지를 후킹한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에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엔하이픈 멤버들이 OST를 녹음하는 장면을 담은 비하인드와 더불어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녹여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세계적인 파급력을 지닌 K팝 그룹 엔하이픈과의 협업을 통해, 키즈 패밀리부터 글로벌 K팝 팬덤까지 이번 작품의 타깃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7시 아기상어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은 20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