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삼화페인트, 수성페인트용 ‘고화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수성페인트용 고화제 '페인트 이지하드너'(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이지하드너는 도색 후 남은 페인트를 쉽게 폐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
이지하드너는 소비자의 페인트 폐기의 편의성을 높이고, 자원순환사회를 구축하기 위해서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삼화 관계자는 "이지하드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생활용품 유통채널에 입점시킨다. 페인트 칠하기의 진입장벽을 낮춰 시장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수성페인트용 고화제 ‘페인트 이지하드너’(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이지하드너는 도색 후 남은 페인트를 쉽게 폐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 남은 페인트에 붓고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끝난다. 5~10분 지난 후 페인트가 완전히 굳으면 지정폐기물로 버리면 된다.
이지하드너는 소비자의 페인트 폐기의 편의성을 높이고, 자원순환사회를 구축하기 위해서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를 사용하면 페인트용기에서 페인트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용기 재활용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다고 했다. 특히, 잘못된 폐기방법으로 발생하는 환경오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삼화 관계자는 “이지하드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생활용품 유통채널에 입점시킨다. 페인트 칠하기의 진입장벽을 낮춰 시장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커풀 수술, 몇 살부터 해야 할까” 아무도 몰랐던 사실…의사에게 물어보니
- 등에 "일자리 구해요" 붙인 10대…‘이 회사’에 취업한 사연 화제
- 아이유, ‘BTS 뷔’ 손잡은 신곡에 LGBT 뿔난 이유, 뭐길래?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거동 힘든 환자 머리채 잡고 때렸다…CCTV 속 끔찍한 간병인 실체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
- "갑자기 이선균, 지디 튀어나왔다" 마약 파문 최초 제보자 심경 밝혀
- ‘성난 사람들’ 美 에미상도 석권…‘코리안 디아스포라’가 대세가 된 이유. [2024 에미상]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술도 안 마시는데 나이 드니 ‘지방간’ 생겨…‘이것’ 섭취하면 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