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장사 열심히 하는 사람한테 왜 이러실까?” 압구정 가게 폐업설에 분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요식업 사업가 정준하가 정상 운영 중인 가게가 폐업됐다고 보도된데 대해 불만을 호소했다.
정준하는 18일 한 매체에서 전국 외식업 폐업률이 20년만 최고치인 10%대를 기록했다는 보도에서 자신의 가게가 거론된데 대해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어 정준하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운영 중인 요리주점 '목로집'의 어닝을 펴는 사진을 올리며 운영을 인증했다.
정준하는 지난해 10월말 6년간 운영했던 꼬치전문점을 접고, 업종전환 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겸 요식업 사업가 정준하가 정상 운영 중인 가게가 폐업됐다고 보도된데 대해 불만을 호소했다.
정준하는 18일 한 매체에서 전국 외식업 폐업률이 20년만 최고치인 10%대를 기록했다는 보도에서 자신의 가게가 거론된데 대해 답답함을 드러냈다.
그는 개인 채널에 “아니... 장사 열심히 하는 사람한테 왜 자꾸 이러실까. 뭘 좀 알아보고 제대로 쓰시지. 이젠 좀 화가 나네”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정준하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운영 중인 요리주점 ‘목로집’의 어닝을 펴는 사진을 올리며 운영을 인증했다.
정준하는 지난해 10월말 6년간 운영했던 꼬치전문점을 접고, 업종전환 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정준하는 “6년 동안 피땀 흘리며 고생해준 수많은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고,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해 보자고. 이 자리는 제가 다시 리뉴얼해서 새 브랜드로 11월 중순경에 인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전했다.
이후 각종 해산물과 건어물 안주를 내세운 주점을 오픈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류현진 포함한 보라스 사단 FA들 왜 이렇게 조용할까 [SS시선집중]
- 권오중 “子, 세계 10여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학교폭력 오랫동안 당해”(‘고딩엄빠’)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