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시흥아울렛, 지역 나눔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김영섭)은 18일 경기 시흥시청에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임벽택 시장과 도현철 신세계사이먼 점포운영담당, 이종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사이먼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시흥시 1% 복지 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상생 파트너…각종 사회 공헌 전개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김영섭)은 18일 경기 시흥시청에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임벽택 시장과 도현철 신세계사이먼 점포운영담당, 이종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사이먼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시흥시 1% 복지 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도현철 담당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올해 7주년을 맞아 시흥시와 함께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017년 4월 오픈 이후 지역 사회 상생 파트너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시흥을 대표하는 월곶포구축제와 관내 취약 계층 후원 등을 전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관내 전통 시장과 상생 마켓을 개최하는 등 지역 밀착 형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흥=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시흥시 행정 제도 이렇게 달라진다.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