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장체 탁구 김군해, 장애인여성스포츠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장애인체육회 운동경기부 소속 탁구선수 김군해가 '2023년 올해의 장애인여성스포츠상'을 받았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여성 선수‧지도자의 명예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장애인여성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선수와 지도자를 각 1명씩 선정해 '올해의 장애인여성스포츠상'을 주고 있다.
김태수 충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올해 8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패럴림픽과 각종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며 그의 수상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장애인체육회 운동경기부 소속 탁구선수 김군해가 ‘2023년 올해의 장애인여성스포츠상’을 받았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여성 선수‧지도자의 명예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장애인여성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선수와 지도자를 각 1명씩 선정해 ‘올해의 장애인여성스포츠상’을 주고 있다.
김군해는 지난해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단식 은메달, 혼성복식 동메달을 목에 거는 등 활약을 펼쳤다. 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대회 4관왕을 차지했다.
김태수 충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올해 8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패럴림픽과 각종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며 그의 수상을 축하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