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배 세종을 예비후보 "지역서 발생한 사고에 선거사무소 개소식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배 국민의힘(세종을) 예비후보는 18일 "최근 지역에서 잇따라 발생한 사고 등과 관련해 애도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말로 예정됐던 선거사무소 개소식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개소식 행사를 최소화하는 방안을 고려했지만 올해 초부터 블랙이이스로 인한 차량 연쇄 추돌 사고, 화재 사고 등 애도하고자 조용하게 사무소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사고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역할 다할 것"
[더팩트 | 세종=김은지 기자] 이준배 국민의힘(세종을) 예비후보는 18일 "최근 지역에서 잇따라 발생한 사고 등과 관련해 애도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말로 예정됐던 선거사무소 개소식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개소식 행사를 최소화하는 방안을 고려했지만 올해 초부터 블랙이이스로 인한 차량 연쇄 추돌 사고, 화재 사고 등 애도하고자 조용하게 사무소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고들로 인해 몹시 안타까운 마음을 갖고 있어 도저히 행사를 개최하기 힘든 마음이 들었고 비슷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치인으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 선거사무소가 추운 겨울 모두의 따뜻한 휴식처가 됐으면 좋겠다"며 "지지자분들이 함께해 주시는 매일매일이 저희 캠프의 개소식"이라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때리며 복귀한 이재명 "통합"…이원욱 "또 거짓말로 시작"
- "안철수 '돌풍'과 달라"…이낙연-이준석 제3지대 부정론 팽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상>] 장·차관부터 대통령실 참모 출신의 지역구 찾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하>] '검핵관'이 온다…줄줄이 '양지'로
- 보험사 약관대출 가산금리 줄줄이 인하…수익성 악화 우려도
- "비판에 자유 더해"…에스파, 서태지 '시대유감'과 연결고리[TF초점]
- '이재, 곧' 김지훈, '섹시 빌런'으로 채워지지 않는 갈증[TF인터뷰]
- [숏팩트] '상금 잔치' 아시안컵, 한국 우승하면 얼마 받을까? (영상)
- GS건설 '행정처분' 결정 임박…실적 전망도 '먹구름'
- '인사 태풍' 불어오는 카카오, 이번에는 '회전문 인사' 논란 끊어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