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투어스), 데뷔 앞두고 더현대 팝업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앞둔 그룹 TWS(투어스)가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TWS의 팝업 스토어 'TWS : THE MUSEUM VISITOR(투어스: 더뮤지엄비지터)'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는 TWS의 특색 있는 팀 색깔과 풋풋한 감성, 더뮤지엄비지터의 아트워크가 더해진 오브제들이 곳곳에 비치되며 방문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TWS(투어스)가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TWS의 팝업 스토어 'TWS : THE MUSEUM VISITOR(투어스: 더뮤지엄비지터)'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 팝업 스토어는 옷에 예술을 담아내는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팝업 스토어에는 TWS의 특색 있는 팀 색깔과 풋풋한 감성, 더뮤지엄비지터의 아트워크가 더해진 오브제들이 곳곳에 비치되며 방문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된다.
TW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밝고 청량한 팀 정체성에서 확장한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내세워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TW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Sparkling Blue(스파클링 블루)'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4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며, 오후 7시와 9시에는 각각 Mnet에서 방송되는 글로벌 데뷔쇼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와 데뷔 팬 쇼케이스 'Sparkling Blue'를 개최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때리며 복귀한 이재명 "통합"…이원욱 "또 거짓말로 시작"
- "안철수 '돌풍'과 달라"…이낙연-이준석 제3지대 부정론 팽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상>] 장·차관부터 대통령실 참모 출신의 지역구 찾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하>] '검핵관'이 온다…줄줄이 '양지'로
- 보험사 약관대출 가산금리 줄줄이 인하…수익성 악화 우려도
- "비판에 자유 더해"…에스파, 서태지 '시대유감'과 연결고리[TF초점]
- '이재, 곧' 김지훈, '섹시 빌런'으로 채워지지 않는 갈증[TF인터뷰]
- [숏팩트] '상금 잔치' 아시안컵, 한국 우승하면 얼마 받을까? (영상)
- GS건설 '행정처분' 결정 임박…실적 전망도 '먹구름'
- '인사 태풍' 불어오는 카카오, 이번에는 '회전문 인사' 논란 끊어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