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 차세대 ‘4Z-SYSTEM’ 공개

강석봉 기자 2024. 1. 18.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생생한 필드 느낌을 구현한 ‘4Z-SYSTEM’을 공개하면서 상반기 런칭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스윙제트의 4Z-SYSTEM은 압도적인 그래픽은 물론, 사운드, 그라운드 구현, 정밀한 센서에 이르기까지 실제 필드에서 라운딩 하는 듯한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극한의 필드 느낌을 구현해 냈다.

‘Z-GRAPHIC’, ‘Z-GROUND’, ‘Z-PATH’, ‘Z-SOUND’로 구성된 ‘4Z-SYSTEM’은 기존 스크린골프의 한계를 넘어 스크린 골프의 새로운 혁신을 선보인다.

첫째, ‘Z-GRAPHIC’은 언리얼 엔진5.3 그래픽으로 구현한 4K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보는 순간 그 격차를 느낄 수 있다.

둘째, ‘Z-GROUND’는 실제 필드감각을 그대로 구현한 플레이팅 시스템과 매트 디자인으로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셋째, ‘Z-PATH’는 초당 2000프레임 이상의 데이터로 스윙의 볼과 움직임은 물론, 필드의 날씨, 기압변화, 계절 등 실제 필드에서 영향을 주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현장감과 박진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Z-SOUND’는 리얼 필드에서 조차 놓쳐왔던 숨겨진 사운드까지 구현한 5.1ch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시각, 촉각과 더불어 청각까지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빠른 시일 내에 예비 창업자들에게 4Z-SYSTEM의 최신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